본문 바로가기

홈 타일카페트

고양이도 좋아하는 홈 타일카페트

나는 떠나고 싶지만 집에서 하염없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
우리 냥이들에게는 미안한 마음이네요~

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오늘은 고양이를 키우고 계신분께서
올려주신 후기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.


우선 8장 주문을 하시면 일본에서 공수해온
이렇게 예~~쁜 상자에 홈타일카페트를 넣어서
발송드립니다~!!




다만 택배를 통해 배달되는 가운데
쪼~~~금 매니 시커매진 부분이 있긴 하네요

띠용~



이렇게 예쁘고 깔끔한 집에



깔맞춤하여 예쁘게 홈타일카페트를 깔아주면
딱 3장 깔았어도 분위기가 무지하게 다르네요~


느껴지시나요?



이렇게 6장을 깔면 바닥에 앉으실 수 있는 공간도 충~~분하구요



이렇게 보시다시피 옆에다가 뙇 붙여주시기만 하면

틈새도 전~~혀 보이지 않아요오


HT105 라이트그레이의 초 근접샷입니다.



뒷면을 보시면 밀림방지 기능이 있기 때문에
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!



냥이가 홈타일카페트를 밟고 있네요~~
마치 카페트 느낌이 어떤지 쳐다보고 있는 듯 하네요 ㅋㅋ





카페트 옆도 한 번 걸어보냐옹
워킹자세는 굿



헛!!!! 이렇게 느낌이 좋을수가

이거 오디꼬냐옹?